본문 바로가기
도라에몽 주머니

그립톡 만들기, 레진공예 재료 무료로 받고 배웠어요

by 백마리👧🏻 2020. 7. 19.

요즘 악세사리 만들어 온라인 판매를 하고있어요.

처음엔 그저 취미로 생각했던 레진공예였는데 소소하게 용돈도 벌고있으니 정말 좋네요.

저는 레진공예로 주로 그립톡 만들기를 하고 있어요.

한개에 15.000~ 20.000원 사이로 판매되다보니 꽤 쏠쏠하더라고요.

요즘 하루 2개는 기본으로 꾸준하게 주문이 들어오고 있어요. 

집에서 동영상 보고 배워서 시작한것 치고 결과가 너무 좋은거있죠.

 

위 영상은 제가 배운 레진공예 강의 중 하나에요.

그립톡 만들기 과정만 있는게 아니고 레진의 특징을 자세하게 알려주는 기초과정부터 시작해 판매를 위한 완성도 높은 작품 실습까지 모두 배워볼 수 있는 전문과정이랍니다.

확실히 취미로 배우는거랑은 달랐어요.

 

처음 수강신청을 하면 레진공예에 필요한 재료들을 모두 무료로 보내주시더라고요.

비싸서 망설였던 uv램프는 물론이고 색조에 레진까지 넉넉하게 주셔서 따라배우는데 모자르지 않더라고요.

제가 배운 교육기관은 부업이나 창업을 염두하고 배우는 곳이라 수익창출에 대한 다양한 지원사항도 있어요.

 

 

그립톡 만들기로 온라인에서 판매할 때 쇼핑몰을 개인적으로 만들어야하는 줄 알았는데 수강생전용 판매플랫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제가 따로 준비할것은 없었어요.

제 관리자 페이지에 레진아트로 만든 소품사진과 가격을 올리면 자동으로 네이버쇼핑이나 오픈마켓 등에 등록이 되어 홍보를 따로 하지 않아도 주문을 쉽게 받을 수 있었어요.

 

주문제작 하면서도 재료비 빼고 나면 순수익이 많이 남는데 일주일에 한번씩 그립톡 만들기 원데이클래스를 열어 사람들을 가르칠 때에는 수업료가 더 쎄더라고요.

공간이 없어서 원데이클래스는 많이들 포기하시는데 제가 배운곳은 수강생들이 회원들을 가르칠 수 있도록 공방 카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대여 해주신다는 것 !!! :)

 

 

자유로운 프리랜서라는 직업을 포기할 수가 없어서 다시 직장으로 돌아갈 엄두를 못냈는데 집에서 레진공예 만들어 판매도 하고 가끔 출강도 같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그립톡 만들기 이외에도 목걸이나 귀걸이, 반지, 팔찌 같은 악세사리도 만들고 있고 집안에 좋은 향기로 가득하게 만들어주는 석고방향제도 배워 판매아이템에 하나 더 추가했어요.

레진공예에 관심이 있다고 해서 레진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교육기관에 올라와있는 모든 공예 과목들을 기간 제한이나 횟수 상관없이 평생 무료로 배울 수 있어요.

요즘 인기템인 라탄공예나 마크라메도 판매할 때 괜찮을거같아서 조금씩 만들고 있는데 너무 재미있어요.

공예 하나 배우는데에도 수업료만 몇십만원 깨진다고 하던데 계속 업데이트 해주는 커리큘럼에 신규로 나오는 인기공예까지 모두 추가비용없이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하니 이득인거같아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거같아 열심히 후기 작성해보았어요. 그립톡 만들기 방법이나 레진공예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자세한 자료 받아보실 수 있게 아래 링크 남겨드릴게요.

 

레진공예 자료 무료신청<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