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라에몽 주머니

캘리그라피 배워서 돈 버는 방법

by 백마리👧🏻 2020. 8. 14.

 

춘천은 오늘 코로나19 확진자가 3명 발생했네요..

정말 올해는 휴가도 마음 놓고 다닐 수 없을 거 같아요.  집순이도 자발적 집순이어야 행복한거같다고 😥

집순이인 저는 집에서 놀고 먹고 일하고 돈벌고 다 하고있답니다. 

하고 있는 일은 캘리그라피인데 너무 재미있어서 여름에 더운것도 모를 정도로 콕 박혀있었어요.

이렇게 재미있는 캘리그라피 여러분께도 추천 드려보고 또 제가 캘리그라피 배워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도 알려드릴게요.

 

제가 집에서 캘리그라피를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온라인강의 덕분이었어요.

전문적으로 배워보고 싶었는데 때마침 기초부터 전문과정까지 가르쳐주는 온라인 강의가 있더라구요.

시기가 시기인만큼 학원을 다니는것도 너무 조심스러웠는데 제가 배운 곳은 온라인이라 편하기도 하고 어느곳보다 커리큘럼이 전문적이라 더 좋았네요. :)

 

자랑 하나 하자면 저는 이곳에서 공부를 마치고 현재는 캘리그라피 작가 활동을 하고있어요.

수입이라고는 0이었던 제가 이제는 나름 용돈벌이를 하고 있다는 것 (뿌듯)

직접 제작한 엽서를 판매하기도 하고 수강생들을 모아 캘리그라피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하기도 해요.

배운지 1년도 되지 않은 제가 이렇게 누굴 가르치다니.. 사실 제가 생각해도 믿겨지지않아요. 🙄

 

이렇게 돈벌이까지 할 수 있게 된 것도 전부 제가 배운 교육기관 덕분이었는데요

제가 캘리 인강을 수강한 곳은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라는 곳이에요. 다양한 공예강의가 개설되어있는 이곳은 기본적으로 공예 강의를 수강하는 곳이기도 하지만 또 그것만에서 끝나지 않거든요.

개설 된 공예 강의들을 수강하고 수강생들이 공예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실력을 갖춘 후 창업이나 부업, 취업 등 원하는 분야로 수익을 낼 수 있게 도와주는 곳이에요.

 

게다가 캘리그라피 과목만 수강신청하더라도 아카데미의 모든 공예들을 함께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있는데요

라탄공예, 가죽공예, 뜨개질, 마크라메, 석고방향제, 레진아트 등등 수강기간 제한없이 평생동안 다 배워보실 수 있어요.

평생 내가 원하는 공예 전부 배울 수 있다는 점이 바로 제가 아카데미를 선택한 큰 이유중 하나랍니다.

 

수강신청을 하면 무료로 초도재료를 집으로 보내주셔요.

아카데미 캘리과정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붓펜 캘리그라피만 배우는것이 아니에요.

감성 넘치는 수채화 캘리까지 함께 배워볼 수 있다구요 ><.. 수채화 그림 그리는 방법까지 알려주시니 배워서 써먹을 수 있는 게 너무 많아요.

위에 보시는 움짤이 강의 일부분인데 우선 저렇게 잘 보이는것은 물론 캘리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쓸 수 있도록 만들어주시니 걱정하지 마세요.

 

위 사진이 강의 들은지 3개월쯤 접어들었을때 만들어진 작품이에요. 단기간 전문가 실력이 된다는게 정말 맞는 말 ☺

이때부터 캘리 작가로 활동하기 시작했는데 본격적인건 조금 부담스러워서 아트픽샵이라는 곳을 이용했어요.

아카데미에서 수강생들을 위해 운영중인 수익활동 플랫폼이에요.

이곳에 공예작가 등록 페이지가 있는데 내 프로필을 등록해두면 손 쉬운 작가활동이 가능해요.

직접 찾아다닐 필요 없이 클래스 개설 요청이나 다양한 기관의 출강요청을 받아볼 수 있어요. :) 만약 수업 공간이 없는 분들은, 아카데미에서 공방대여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엽서판매도 아트픽샵을 이용하고 있어요.

상품업로드 과정이 정말 간단하고 제가 지불해야하는 수수료나 기타비용이 발생하지 않아서 초보판매자분들에겐 너무나도 쏠쏠한 플랫폼이에요.

제가 만든 작품들을 이곳에 업로드해두면 네이버쇼핑페이지에서 해당 작품들을 동일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홍보도 따로 필요없었어요. 

캘리를 배우고난 후 픽샵만 이용하고있는데 수익활동 플랫폼 제공 말고도 실질적인 수익활동 지원 사항들은 많아요.

그래서 저도 나중엔 아카데미 지원을 받아 더 넓은 수익분야로 뛰어들어보려구요.

 

캘리그라피 관심있으신 분들은 저처럼 전문적으로 배워 돈도 벌어보세요.

지금은 소소하게 용돈벌이를 하고있지만 내가 하는 것에 따라 수입은 더 늘게 될 거예요.

제가 배운 강의는 무료로 먼저 한강을 들어보실 수 있으니 신청해보세요.

원하시는 공예 무엇이든 한 강 전체를 확인해보실수있어요.

 

캘리그라피 무료강의 신청<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