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라에몽 주머니

레진아트몰드 받고 집에서 독학하기 😉

by 백마리👧🏻 2020. 6. 2.

 

강제 집순이가 된지도 어언 6개월

심심해서 취미를 만들다가 레진아트를 배우게 됐는데요 악세사리나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소품들 제작이 가능하더라구요.

준비된 레진아트몰드에 레진과 경화제를 부어 모양을 잡아주기만 하면 되니까 어렵지 않겠다 싶어 온라인강의로 독학하는 방법을 찾아보았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몰리는 곳에 나가기도 그렇고 레진아트 자체가 어렵지 않으니 영상으로도 충분히 가능할거같았어요.

보통 공방에 가서 배우게 되면 별도의 재료비가 추가되는데 제가 배운 곳은 수강신청을 하면 필요한 레진아트몰드와 여러 초도세트를 집까지 한번에 보내주시더라고요.

 

매번 재료때문에 골머리 앓는 일은 없을것 같았고 전문적인 온라인 강의를 배워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서 우선 샘플강의를 먼저 신청해보았어요.

샘플이라고 해서 짧게 보여주는 강의인줄로만 알았는데 차시 하나를 통째로 볼 수 있는 쿠폰번호를 보내주셨네요.

샘플강의와 함께 레진아트 커리큘럼을 확인할 수 있게 해주셨는데 덕분에 저와 맞는 강의인지를 판단할 수 있었어요. 😄

강사님께서 어떻게 강의를 진행하고있는지 알 수 있었고 모든 과정을 1인칭 시점에서 촬영했기에 집에서 혼자 연습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어려운 부분은 중간중간 자막으로 짚어주셔서 쉽게 배워볼 수 있었어요.

기본적인 도구 사용법부터 차근차근 익힌다음 레진악세사리를 만들면서 그립톡, 손거울, 책갈피 등 다양한 소품들을 만들 수 있는 커리큘럼이에요. :)

그리고 다른 교육기관과는 달리 수강기간에 제한이 없어서 기존에 듣는 차시는 물론 꾸준히 업데이트 되는 내용들도 전부 들을 수 있더라고요.

반복학습이 가능해 압박감 없이 편하게 듣는거라 평생 취미로도 손색 없어요.

수강신청을 하면 레진아트몰드와 여러 재료들도 지원받을 수 있으니 등록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게다가 레진아트 과목 하나만 신청해도 진행중인 몇십가지의 수공예 과목들을 전부 들을 수 있게 오픈해주셔요.

라탄, 캔들, 캘리그라피, 마크라메, 가죽공예, 에어팟케이스 만들기 등 요즘 유행하는 과목들이 있고 나중에 신규 개설되는 과목들이 있더라도 모두 들을 수 있다고 해요.

이런 혜택들을 모두 제공하고 있는 이유는 단순 취미용 강의가 아니라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전문기관이기 때문이에요.

교육기관에서는 수강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쇼핑플랫폼인 아트픽샵을 운영하고 있어요.

제가 만든 작품들을 아트픽샵에 올리게 되면 자동으로 네이버쇼핑영역에 노출이 되는데 입점비나 수수료도 없어서 초보들이 소자본으로 시작하기 좋겠더라고요.

 

이렇게 창업 부업을 전문적으로 지원해주는 곳이기 때문에 여러과목을 수강하게 함으로서 수강생이 두 가지 이상을 배우고 판매 종목을 늘리거나 결합시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해요.

저는 이제 막 레진아트몰드를 이용해서 배우고 있는 초보라 아직 부업을 할 실력은 아니지만 조금 더 실력을 쌓고 나면 지원받아 꼭 도전해보고 싶네요.

제가 배우고있는 레진아트 강의 궁금하신 분들 계시다면 아래 샘플강의를 볼 수 있게 링크 남겨드려요.

각자 맞는 학습방법이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레진아트 샘플강의 받아보기<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