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라에몽 주머니

캘리그라피 배우기 비법은 따로있어요

by 백마리👧🏻 2020. 5. 18.

캘리그라피 배우기를 많이 도전하시는데 성공하기 쉽지 않은 이유는 뭘까요?

취미로 배우는거라면 성공과 실패가 그리 중요하지는 않지만 목표가 있는 분들에게는 캘리그라피 배우기가 중요할 수 밖에 없어요.

오늘은 목표가 있는 분들을 위해 캘리그라피 배우기 비법 한번 풀어드립니다 :)

 

캘리그라피는 요즘 어딜가나 한번씩은 볼 수 있어요.

간판이나 메뉴판, 영화포스터 등 캘리그라피 글씨체는 정말 많은 곳에 사용되고 있거든요. 그말은 곧! 캘리그라피가 돈이 된다는 것이죠. 작품을 판매하는 것 뿐만 아니라 강사로 활동하거나 공방 창업도 가능해서 수익활동 가능한 분야가 굉장히 넓은 편입니다.

수익 내기가 목적이라면 캘리그라피 배우기 그에 맞는 비법은 꼭 필요해요.

 

소비자가 원하는 캘리그라피 작품을 판매한다거나 수강생들을 가르치는 강사가 되기 위해서는 내가 원하는 문구를 자유자재로 쓸 수 있어야해요. 잘 가르칠 수 있는 방법도 알아야 하고요.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캘리그라피 배우기 가장 기초부터 탄탄하게 시작해야 한다는 것 😊 다른 사람들이 쓴 문구를 보고 따라 쓰는 수준으로만 배우면 실패확률은 늘어나게 되는거에요.

기초부터 교수법, 작품 판매를 위해 다양한 부재료를 활용하는 방법까지! 모두 배울 수 있는 곳을 선택해보세요.

 

캘리그라피 배울 곳들이 너무 많아서 저도 처음 선택할때는 많은 고민을 했는데 위 나열한 부분들을 하나 하나 살펴보면서 까다롭게 골라보았어요. 제가 택한 방법은 인터넷 강의였어요.

교육 커리큘럼이나 전문성, 수강생들에게 지원하는 혜택들이 다양해서 제 맘에 쏙 들었지 뭐에요.

 

캘리그라피 배우기 첫 시작은 선긋기에요. 선을 그어보고 감이 잡히면 자음을 써보고 한 단계 한 단계 차례대로 나아가요. 기초가 잡히면 궁서체, 자유서체 구성 등 제대로 된 캘리그라피 배우기를 할 수 있어요.

본격적으로 배우기까지 시간이 걸리지만? 제대로 된 배움이 가능했기에 그 시간들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기초가 탄탄하니 한 번 들어도 금방 알아듣고 쓰게 되더라고요.

 

심지어 모든 강의 과정에 해당 내용을 어떻게 가르쳐야할지 교수법까지 알려주시니 캘리 강사를 준비하시는 분들께는 더 도움이 될거에요. 캘리그라피 배우기가 어느정도 진행이 됐다면 다양한 부재료들을 활용해 작품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되는데 엽서, 냅킨, 나무판 등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요. 실제 작품 판매할 때 정말 큰 도움이 되었어요. 배운것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캘리 작품을 만드는 것이 가능했거든요.

 

저는 2개월 강의를 듣고 자격증 시험에 응시했어요. 

강의 하나만 제대로 들었을 뿐인데 전혀 어렵지 않게 취득 할 수 있었네요. 여러분들도 한 번에 취득 가능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응시료도 무료 ! 😘

 

자격증을 취득하면 교육기관에서 수강생들에게 지원을 해주셔요. 강사로 취업하고 싶다거나 작품 판매를 하고싶다거나 공방을 창업하고 싶다거나!

어떤 것이든 딱 맞춤으로 지원해주시니 어렵지않게 수익활동을 시작할 수 있었어요.

기관에서 지원받고 문화센터 강사로 일을 시작했는데 지금은 부업으로 작품 판매까지 함께 하고 있답니다. 캘리그라피 배우기 관심있으신 분들 제가 들은 강의도 한 번 알아보시는거 추천해드릴게요.

아래 링크에서 샘플강의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으니 우선 받아보신 후 결정하셔도 늦지 않아요.

 

캘리그라피 샘플강의 신청<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