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라에몽 주머니

라탄공예 온라인으로 배우고 돈도 벌어요

by 백마리👧🏻 2020. 5. 7.

라탄 소품들이 한참 유행하면서 직접 배워보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요번에 제가 즐겨보는 예능에서 경수진 배우님도 라탄공예를 하시더라고요?

저는 작년에 괜찮은 라탄공예 클래스를 찾아보다가 결국 온라인 과정을 선택했어요.

 

온라인 클래스 수강 후 현재는 라탄공예로 수익까지 내고있답니다.

공예 수입원으로 연결을 하면 용돈벌이가 쏠쏠해서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고싶어요.

 

내가 좋아하는 공예로 돈을 벌면 스트레스도 적고 힐링하면서 돈을 번다는 느낌이랄까요?

좋아하는 일이 직업이 되다보니까 이만큼 행복한 일이 어디있나 싶더라고요.

저는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의 라탄클래스 강의를 수강했고 제가 직접 제작한 라탄 소품을 판매하며 돈을 벌고 있어요.😊😊

이렇게 공예품을 판매하게 된건 아카데미의 지원을 받아 가능했던 일인데 라탄공예 배우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카데미를 꼭 한번 알아보세요. :)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에는 다양한 공예 클래스들이 개설되어 있어요.

요즘같은 시기에 딱인 온라인 교육기관이지요.

그런데 이곳은 다른 공예 교육기관과는 조금 달라요.

공예를 배우기만 하는 타 기관과는 달리 공예를 배워 수입원으로 연결을 시켜주시더라고요.

저도 아카데미의 지원을 받아 지금 이렇게 수익 낼 수 있게 된것이고요.

 

수익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지만 이보다 더 특별하다고 느꼈던 점은 하나의 클래스만 수강하더라도 모든 공예클래스를 평생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였어요.

공예를 통한 수익활동이 목적이다보니 여러 공예를 꾸준히 배울 수 있게 해주시더라고요.

라탄 말고도 레진아트, 가죽공예, 뜨개질, 마크라메, 석고방향제, 젤리비누, 캔들 등 인기만점 공예 과목들이 개설되어있고 신규 과목들도 계속해서 추가되는 중이랍니다.

 

라탄공예를 찾고 있었지만 이거만 수강해도 다른 과목들을 다 배워볼 수 있다니

굳이 다른 곳을 더 찾아볼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바로 수강신청을 했어요.

등록을 하고나면 초도 재료까지 무료로 집까지 보내주셔요.

저는 라탄공예에 필요한 굵기 별 라탄, 가위 ,송곳, 줄자 등등 처음 배울때 필요한 준비물들을 모두 받아볼 수 있었어요. 

 

위 사진이 바로 제가 배워본 라탄강의에요. 확실하게 말씀드리고 싶은건 웬만한 오프 클래스보다 훨씬 더 전문적이라는거에요.

커리큘럼이 100% 수익활동에 맞춰져있어요.

온라인 수업이라고 해서 잘 안보이면 어쩌나 싶었는데 위 짤에서 보이듯이 강사님 손동작 하나도 놓치지 않도록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속도가 빨라서 못봤다 하는 부분은 얼마든지 다시 돌려서 보면 되니까 걱정 없었어요.

트레이나 채반, 라탄바구니 등 인기있는 라탄 소품 제작법은 다 배워보았네요.

기법도 디테일하게 배울 수 있으니 응용해서 내가 원하는 소품을 뭐든 만들 수 있겠더라고요.

 

클래스를 완강하게 되면 창업, 부업 지원을 받아 수익활동을 하게되는데 저는 픽샵이라는 곳에서 수익을 내고 있어요.

이곳은 아카데미 수강생 전용 상품 판매사이트인데 복잡한 과정을 건너뛰고 쉽게 공예품을 판매할 수 있는 곳이에요.

내가 만든 공예품 사진을 찍어 올리면 끝이랍니다. 

이렇게 올리고나면 네이버쇼핑에도 함께 노출이 되어요. 픽샵은 판매 수수료도 이용료도 없어서 개이득이니 꼭 활용해보세요? 😉

또 아카데미 공예작가로 등록해두면 다양한 기관의 출강요청을 받아볼 수 있어요.

그럼 종종 출강을 나가서 라탄공예 강사로도 활동할 수 있다는 것!

이 외에도 지원 사항들이 많으니 아카데미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무료샘플강의도 먼저 받아보실 수 있게 아래 링크 남겨드릴게요.

 

무료샘플강의 신청하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