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라에몽 주머니

에어팟코바늘 케이스 & 악세사리 판매까지 해요

by 백마리👧🏻 2020. 5. 13.

에어팟코바늘로 만드는 뜨개질케이스 다들 아시나요?

키링같은것도 요즘 한 인기 하잖아요~

주문량이 너무 많아서 저도 요즘 바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에어팟코바늘을 활용해 수익을 낼 수 있는 부업을 하고 있는데 곧 본업을 따라잡을거같아요. 🙄

 

처음 에어팟코바늘 뜨개질을 시작했던 건 단순히 저의 에어팟케이스를 직접 떠보고싶어서였어요.

지금 이렇게 수익까지 이어질줄은 전혀 예상치못한일이었거든요.

케이스와 키링을 한개, 두개 만들다보니 재미도 있고 제 적성에도 딱 맞더라구요.

에어팟코바늘케이스의 가격을 보니 순수익이 굉장히 높은편에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면 반응이 많이 좋았어서 자신감을 얻고 나도 팔아보자! 생각하게 된것이죵.

 

하지만 직접 판매하는 방법이나 홍보하는 방법을 모르겠더라고요. 

때마침 발견한곳이 바로 제가 뜨개질 강의를 수강한 교육기관 인데요 수강 후기글을 보니 이거다 싶었어요.

가장 인기있는 공예들을 배울 수 있고 배운걸 활용해서 부업이나 창업을 할 수 있게 지원해주는곳이거든요.

 

에어팟코바늘도 당연히 개설 된 과목이었고 이 외에도 다양한 공예과목들이 있는데 이 교육기관의 좋은 점이 코바늘 외에도 모든 공예를 배워볼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사실 공예들도 워낙 유행을 타다보니 하나만 배워서는 인기가 언제 식을지 몰라 늘 불안할 수 밖에 없는데 그런 불안감을 줄이고 전 과목 강의를 모두 볼 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에어팟코바늘, 가죽공예, 석고방향제, 앙금케이크, 마크라메, 캔들만들기 등등 핫한 과목들이 너무 많아서 경쟁력을 높이기에 딱 좋아보였어요.

 

수강신청을 하게 되면 에어팟코바늘 강의를 들으며 필요한 초도재료들을 모두 무료로 보내주셔요.

다양한 색실과 코바늘 등을 챙겨서 보내주시는데 특별하고 비싼 재료는 아니더라도 세심함이 느껴져서 더 좋았네요.

처음 배울때 직접 하나하나 구매하려면 무엇을 사야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시간도 걸리는데 일단 수강생의 편의를 생각해준다는것에서 또 한번 만족스러웠어요.

 

위 잘을 보시면 강사님 손모양 잘 보이시죠?

조금 빠르다 싶으면 느리게 해놓고 반복학습이 가능해요.

그래서 집에서 배우는거라도 놓치는 부분 없이 쉽게 배워볼 수 있어요.

코바늘의 가장 기초개념부터 탄탄하게 배우고 그 개념을 응용해서 몇십여가지 뜨개질케이스나 악세사리 등을 만들어보니까 확실히 혼자 했던 것 보다 퀄리티가 높아지더라고요.

코바늘의 기본 개념만 숙지하면 에어팟 용품 말고도 만들 수 있는 작품은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수익을 낼 수 있는 범위가 굉장히 넓어져요.

 

강의를 통해 코바늘 뜨개질을 모두 배우면 내가 만든 작품을 바로 팔아볼 수 있어요.

사업자를 낸다거나 소셜마켓판매등록을 하거나 하는건 과정들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교육기관 판매플랫폼을 먼저 이용해보았어요.

수강생전용 플랫폼인 아트픽샵은 따로 입점비용이나 판매수수료를 내는것이 없더라고요. 픽샵을 통해 주문, 결제까지 고객이 완료하면 저는 확인 후 택배만 발송하면 되서 간편했어요.

처음에는 이게 정말 될까? 싶었는데 내 작품들이 네이버나 sns에 노출이 되어서 실제로 주문이 들어오더라고요! 판매비용이 그대로 나만의 순수익이 되니까 진짜 쏠쏠하게 이용했네요.

 

아트픽샵에는 공예작가로도 등록할 수 있어서 실제로 기업체에 출강요청이들어오기도 해요.

저도 곧 공예작가로 등록해놓을 예정이랍니다.

본격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소셜마켓에 입점하고 싶다거나, 공방 창업을 하고싶으시면 그에 맞는 법적 인허가 교육, 마케팅 교육까지 모두 지원받아보실 수 있으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알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에어팟코바늘뜨개질 샘플강의를 먼저 들어보실 수 있게 아래 링크 남겨드릴게요.

 

 

에어팟코바늘 케이스

샘플강의 무료신청<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