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라에몽 주머니

캔들자격증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by 백마리👧🏻 2021. 2. 15.

캔들자격증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캔들자격증 제대로 활용만 한다면 수익까지 챙길수있다는거 다들 알고계신가요?

자격증으로 전문성을 입증받아 돈까지 벌수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캔들로 수익을 창출할수있는 분야는 전부 나열할수 없을만큼 다양한데요

그래서 저도 캔들자격증 취득해 제대로 활용중이랍니다 

관심있으신 분들께 저의 꿀팁을 드릴게요.

 

저는 작년에 캔들만들기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코로나19로 원하는 목표들을 많이 이루지 못했지만 그래도 하나는 제대로 끝내봐야겠다는 마음에 여기까지 왔네요.

젤, 소이, 다양한 왁스를 이용한 디자인의 캔들을 만들어보고싶었거든요.

 

배우는 방법도 다양하지만 저는 온라인 강의를 택했답니다.

온라인교육기관도 다양했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가장 전문적이면서 특별한곳을 찾았어요.

제가 원했던 종류들의 캔들을 제작할수있는 전 과정을 배워볼수있었어요.

주기적으로 트렌드에 맞춰 커리큘럼이 업데이트 된다는것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수강기간에 제한도 없어서 평생 전부를 배울수있거든요 ><

 

수강신청을하면 초도 재료들을 세트로 보내주셔요.

무료혜택이라서 처음엔 재료비가 들지않는다는거~ ^^

다양한 종류의 몰드, 용기, 향료, 왁스, 심지 등등

강의를 들을때 필요한것이 다 포함되어있어 첫날부터 바로 캔들 만들기를 할 수 있었어요.

캔들자격증 과정인만큼 이론부터 꼼꼼히 숙지하고 시작했어요.

 

향료나 왁스 종류별로 어떤 차이가 있고 특징은 어떤지 도구활용, 제작시 유의사항까지 익힌뒤 본격적으로 캔들 제작을 배워볼수 있었는데요

나중에는 배운것들을 응용해 창작캔들 만드는것도 배울수있어서 문제없이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낼수있었어요.

자격증은 배운지 세달만에 취득이 가능했고 자격증 활용은 교육기관의 도움을 받았어요.

 

제가 수강한곳이 다른 교육기관들과는달리 조금 더 특별하다고 말씀드렸는데 그 이유는 바로 공예로 수익창출하는것을 도와주기 때문이에요.

판매부터 공방운영, 수강생모집 등 어떤 분야가 됐던 모두 지원해주시는데 저는 이중에서도 캔들 판매를 시작했어요.

일단 판매를 위한 kc인증 과정을 교육받아보았는데 인증 과정도 강의로 나와있어 따라하기만했더니 수월하게 끝낼수있었어요.

 

캔들판매는 교육기관에서 수강생들을 위해 운영하는 아트픽샵을 이용하고있어요.

입점료도 판매수수료도 없는 이곳은 팔면 그대로 온전히 나만의 수입이 되고 상품업로드도 진짜 간단해요.

양식에 맞게 사진과 가격 그리고 내용을 입력하면 되거든요.

게다가 이 쇼핑몰은 오픈마켓들과 연동이 되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상품을 확인할수있어요.

 

모든 과정을 전부 집에서 진행할수있어서 편했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먼저 샘플강의 먼저 받아보시는게 도움될거에요.

전체 강의중 하나를 무료로 받아보실수있으니 신청해보시고 참고하세요.

 

참 ! 그리고 캔들자격증 과정 수강신청을 하게되면 이 교육기관에 개설된 공예들을 모두 평생 배워볼수있으니 원하는 강의 골라서 받아보셔도 된답니다.

 

캔들자격증 샘플강의 무료신청<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