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라에몽 주머니

구연동화자격증 단기간 취득할수있는 방법

by 백마리👧🏻 2020. 11. 24.

구연동화자격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니 2~3개월이면 충분히 취득 가능하다고 해요.

진짜 단기간 취득이 가능할까? 싶었는데 결론적으로 저도 3개월만에 자격증 취득까지 성공했네요.^^

어딜 찾아다니면서 배운것은 아니고 구연동화자격증 과정 온라인 강의로 배워보았는데요 온라인이다보니 시간활용이 자유로워서 단기간 취득하기 충분했던거같아요.

 

직장 다니며 구연동화자격증 취득을 준비했는데  오프라인이었다면 조금 힘들었을거같아요, 그래서 따로 학원을 알아보지는 않았고 제 시간에 맞춰 언제든지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온라인 과정을 선택했어요.

밥을 먹으면서도 폰으로 인강을 들을 수 있으니,, ! 하루에도 몇 번씩 짬짬이 강의를 들어보았네요. :)

이 교육기관에서는 정기적으로 오프라인 특강도 해주니 부족한 부분을 더 채워볼 수 있었어요.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도록, 책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많은 스킬들을 배워야하는데 이런 스킬들을 인강으로 배우게 되니 저는 오히려 더 좋더라고요.

학원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듣는것보다 집중돋 잘되고, 몇번이나 반복학습이 가능해서 훨씬 자세하게 배워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구연동화자격증을 단기간에 취득했을지도 몰라요.

 

회사 다니면서도 충분히 자격증 공부를 할 수 있으니 저같이 이직 이유로 수강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경단맘님들도 재취업을 위해 많이 준비하신다고 해요.

구연동화자격증은 나중에 우리 아이에게도 직접 교육시켜줄 수 있고 문화센터나 방과후학교 등 다양한 기관에 취업이 가능해서 주부님들에게 아주 인기있는 자격증이래요.

 

저는 자격증 취득 준비한 목적이 바로 방과후교사 취업 목표였어요. 아이들을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이런 교육기관 강사로 일하는게 워라밸도 보장된다고하니 이직을 마음 먹었던건데요. 더 확실하게 준비하고 싶어서 구연동화자격증 뿐만 아니라 방과후지도사 자격증까지 함께 취득했답니다.

 

작겨증 취득과 동시에 이직을 함께 준비하고 싶어서 교육기관의 지원사항들을 알아보았는데 제가 수강한곳은 취업지원까지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그래서 저처럼 취업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은 확실한 교육기관을 찾아 수강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구연동화자격증은 국가 자격증이 아닌 민간 자격증이라 교육기관이 너무나도 다양하답니다. 알아보실때 가장 먼저 살펴보셔야 할점은 정식으로 등록된 자격증인지 취업지원은 어디까지인지 확인해보시는것이에요.

자격증 발급만 해주고 나몰라라 하는 교육기관도 꽤 있다고 하니까요 ㅠ

 

제가 수강한곳은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요. 방과후 과목들을 검색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워낙 이쪽으로 유명한 교육기관이기도 하고 실제 수강생 후기도 많아서 일단 신뢰를 가질 수 있었어요.

게다가 기관에서 직접 취업지원센터도 운영중이고 자격증 취득하면 이 취업지원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보조강사실습, 취업 서류준비, 면접준비, 취업특강 등 실질적으로 도움될만한 사항들을 지원해주시니 마음이 든든하네요.

 

또 취업하게 되면 지속적으로 수업을 이끌어 나갈 커리큘럼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그런ㄷ ㅔ아카데미는 때마다 커리큘럼을 업데이트시켜주고 한번 수강생은 평생! 업데이트되는 커리큘럼을 받아볼 수 있어요. 그러니 실무활동시 커리큘럼 걱정 안해도 되겠죠?

더 자세히 알아보시라고 아래 링크 남겨드릴게요. 자격증 자료는 무료니까 편하게 받아보세요.

 

구연동화자격증 관련자료 무료신청<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