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라에몽 주머니

토퍼도안 만들기 온라인으로 독학했어요

by 백마리👧🏻 2021. 2. 10.

토퍼도안 만들기 온라인으로 독학했어요


 

얼마전 남자친구 생일이여서 케이크 준비하다가

뭔가 의미를 주고싶어서 토퍼를 만들어볼까하다가 토퍼도안만들기를 검색해보았는데

토퍼 디자인이  다양하더라고요.

생일 토퍼 외에도  여행결혼기념일 등등,,

 

그러다 문득  토퍼로 부업을 해보면 좋겠다 싶었어요.

시기가 시기인만큼 집에서 하기  괜찮아보였어요~ㅎㅎ

요즘은 직장 다니시는 분들도 투잡을 많이 하시는데 저도 토퍼도안 만들기로 소소하게 부업을 해보면 생활비에 보템이 될수있을거같더라고요.

소자본으로 시작하기에도 좋아서  ^^

 

그래도 토퍼도안 만들기를 제작하지도 못하면서 토퍼를 만들어 판매하는건 말이 안되는 일이죠.

 시국에 공방을 다니며 배우는것도 힘들거같아서 여러가지 방법을 찾던중 토퍼아트 온라인 수업과정을 발견했어요.

 

공예를 온라인으로 배운다는것이  어색하긴 했는데 샘플강의를 먼저 받아볼  있더라고요.

처음엔  기대없이 하이라이트영상이나 보여주겠지 했는데 원하는 강의 하나를 풀버전으로 볼수있도록 제공해주시더라고요.

단순 원데이클래스 취미과정과는 많은 부분이 달랐어요.

강의 흐름까지 파악할수있어서 수강신청을 결정하는데에는 어렵지 않았네요.

 

배우면서 신기했던건 연예인 굿즈 토퍼만들기였어요.

요즘은 토퍼로 응원을 많이 한다고 하니 굿즈 하나  만들어 판매해도 수익이 쏠쏠하겠더라고요.

 

제가 토퍼도안 만들기 수강한 교육기관은 토퍼 외에도 다양한 수공예과목을 배울  있고 배우는것에만 그치지 않고 토퍼제작을 통해 수익을 내고 판매   있는 방법도 함께 배워볼  있어요.

 수강생 전용 쇼핑몰을 지원해주셔서 개인 쇼핑몰 창업을 따로  필요없이 편하게 주문제작받아 바로 판매를 시작할  있어요.

 

아트픽샵이란 판매플랫폼을 이용해 저의 토퍼제품 사진과 간단한 내용가격을 올려두기만하면 끝이에요.

이렇게 업로드된 토퍼제품은 자동으로 네이버쇼핑까지 연동이되어 쉽게 노출이 되더라고요.

네이버뿐만아니라 쿠팡위메프  오픈마켓까지도 연동이되어 이곳저곳에서 다양하게 주문이 들어와요.

수강생전용쇼핑몰 아트픽샵에만 등록해도 백여곳의 대형오픈마켓에서 자동으로 노출이되어 주문이 들어오니 정말 편해요.

주문부터 정산까지 모두 아트픽샵에서 한번에 처리가되어 처음 판매하는 초보자 입장에서는 정말 좋은거같아요.

 

혼자 토퍼도안 제작방법을 습득한다해도 판매과정까지 혼자 진행한다는건  힘든일이거든요 ㅠㅠ

개인쇼핑몰도 열어야지 일일이 오픈마켓 입점신청해야지 심사도 거쳐야지,, 거기에 수수료도 내야해서 비용이  들어가요.

반면 아카데미에서 수강하면 복잡할것없이 간편하게 판매시작이 가능하다는점 ! 

저는 이게 제일 맘에들더라고요 제가 판매할 작품에만 집중하면 되니,,

여러모로 혜택과 도움을 많이 받았네요.

 

이곳은  놀라운 혜택이 한가지  있는데 바로 인기수공예 사이트인 아이디어스에도 심사절차없이 바로 입점이 가능하다는거에요.

아이디어스 입점은 정말 까다로운데 아카데미 수강생이라면 바로 가능하다고 하니 저는 요번에 아이디어스까지 노리고 있네요ㅎㅎ

 

제가 수강한 토퍼아트 온라인 강의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무료샘플강의 풀버전을 신청해보세요

직접 토퍼아트 제작과정과 커리큘럼을 확인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거에요.

 

 

토퍼도안 만들기 무료강의 신청하기<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