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라에몽 주머니

우쿨렐레 입문코드 쉽게 배웠어요

by 백마리👧🏻 2020. 10. 8.

저는 끈기있는 편이 아니라 무엇을 배울 때 장기간을 투자해야 하는 건 딱 질색이랍니다^^,,

재미있게 배우고 눈에 확 띄게 실력이 늘어야 배울 맛 나지 않습니까? ㅎㅎ  그래서 새롭게 배우기로 마음 먹은 악기가 있어요. 바로 우쿨렐레 인데요? 처음에는 코드 잡는게 어려워보여서 겁부터 먹었는데 배워보니 생각보다 어렵지않더라고요

우쿨렐레 입문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부담 안 가지셔도 될 거 같아요 :)

 

그렇다고 제가 지금 엄청난 실력자가 됐다는건 아니에요. 우쿨렐레 입문 후 지금까지 무리 없이 진행중인 정도랄까요?

우쿨렐레 입문한지 약 3개월정도가 되어가는데 단순한 코드로 구성 된 동요 수준은 이제 쉽게 연주하고 노래도 흥얼거릴 수 있답니다. 우쿨렐레 난이도가 조금 낮은 편이라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을 정도라고 해요.

 

제가 우쿨렐레 입문할때 고른 교육기관은 인터넷강의를 보며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교육기관이에요.

학원을 다녀볼까도 했지만 시국이 시국인만큼~ 집에서도 배울 수 있을까 하고 찾아보았더니 온라인 교육기관이 딱 있지뭐에요!

제가 기대했던 수준보다 훨씬 만족스러웠어요. 우쿨렐레 입문 코드 조차 모르는 수준이었는데 지금은 이정도로 연주를 할 수 있으니까 말이에요.

 

사실 *튜브에도 영상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영상속은 고수님들이 연주하는 거 보고 그대로 따라해야만 하는데 기초도 없는 우쿨렐레 입문자가 어떻게 바로 따라할 수 있겠어요^_ㅠ.. 고민 고민하다가 수강을 결심했어요.

그리고 제 주위 학부모님들을 보면 아이들 악기 하나 쯤 필수로 가르치시던데 그 중 제일 핫한 악기가 우쿨렐레래요.

일단 악기가 작다보니 다른 악기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방과후 학교 등에 개설 된 과목이라 접근성도 좋아서 그렇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우쿨렐레 강사 수요가 많을 수 밖에 없는데 이 강의를 듣고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서 실제 취업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제가 듣고 있는 온라인 강의는 아이들에게 우쿨렐레 연주법을 지도하는 지도법을 알려주는 강의에요.

이곳 커리큘럼이 우쿨렐레 입문자에겐 딱 좋겠더라고요.

 

저는 지금 직장생활을 하고있지만 회사가 내 적성에 딱 맞아서 다니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요?ㅠ

저도 이제 슬슬 지겹고 몸도 힘들어지는게 느껴지네요.. 그러다보니 재미있게 배우고 있는 우쿨렐레가 직업이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도 들었고요.

배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은 큰 꿈일 뿐이지만?^^; 우쿨렐레 방과후 교사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요번에 우쿨렐레 자격증을 취득해보려고 해요. 나중에 강사로 취업하려면 자격증은 필수니까 미리 취득해두면 좋을거같더라고요.

듣고있는 강의가 딱 자격증과정인데 시험 응시료도 무료이고 해서 부담없이 도전해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정말 좋은것은 우쿨렐레 배우기에서 끝나지 않고 자격증을 취득하면 취업지원까지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에요.

평생 지원해주는 곳이라 나중에 내가 원할 때 다시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마음이 든든해요.

 

세부적인 지원 사항을 보니 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접준비, 보조강사 실습 지원까지 취업의 전반적인 부분들을 모두 도움받을 수 있더라고요.

보통 우쿨렐레 배울 수 있는 곳은 많지만 취업 지원 시스템까지 갖춰진 곳은 흔치 않은데 교육기관 정말 잘 골랐구나 생각했어요.

우쿨렐레 입문하시고 싶으신 분들! 기초부터 배우기에도 참 좋고, 나중에 지원 사항도 많아서 제가 배운 곳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교육기관 비교할 때 도움 되시라고 샘플강의 받아보실 수 있게 아래 링크 남겨드려요. 무료니까 신청해서 꼭 확인해보세요.

 

우쿨렐레 강의 무료신청<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