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라에몽 주머니

초크아트 집에서 배우고 부업까지 하고있어요

by 백마리👧🏻 2020. 9. 28.

 

오일파스텔 가지고 그림도 그리고 멋지게 글씨도 쓰는 초크아트 다들 무엇인지 알고 계시죠?

요즘 카페나 음식점 가면 초크아트로 만든 메뉴판 많이 볼 수 있잖아요?

저도 작년에 초크아트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메뉴판을 제작해 판매하는 부업도 하고 종종 초코아트 수업 진행하며 강사활동도 하고 있어요 :)

 

"돈 되는 취미" 라는 말 예전부터 많이 들어보기는 했지만 그게 내 경우가 될 거라고는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었어요.

우연히 배우기 시작했던 초크아트가 저에게 수익활동 기회까지 가져다 주다니 제가 생각해도 놀라워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초크아트를 어디서 배웠고 어떻게 수입원으로 연결했는지 그 방법 공유해보려고요^_^!

 

언제부터인가 초크아트에 매력을 느꼈고 작년에 본격적으로 배울 곳을 찾아 다녔는데 그 때 알게된 곳이 제가 수강한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랍니다.

오프라인 기관이 아닌 온라인으로 동영상 강의를 보며 공예를 배울 수 있는 교육기관이에요. 우선 전문적인 과정을 집에서 편히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수강 신청 전에 커리큘럼을 확인해볼 수 있게 샘플강의를 먼저 무료로 보내주시는데 초코아트 글씨 쓰는 방법, 그림 그리는 방법은 물론, 각 상점 별 인기 있는 메뉴판 디자인까지 전부 다 배울 수 있는 과정이었어요.

공예 전문 교육기관인 만큼 집에서도 충분히 따라할 수 있게 디테일하게 촬영되어 있었답니다.

처음 배워보는 저도 배우는데 큰 어려움 없겠다고 생각했어요.

 

알고 보니 이렇게 커리큘럼이 적문적인 데엔 이유가 있었어요. 아카데미는 무려 공예를 배운 후 수익활동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곳이더라고여!

창업, 부업, 취업 등 수강생들이 원하는 분야가 어디든 전부요.

그러니 아카데미에서 배운 것을 가지고 수강생들이 무리 없이 수익활동에 도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전문적일 수밖에 없는 것이죠. :)

 

또 한국창업부업아카데미가 내 마음에 쏙 들었던 부분!

초크아트 한 과목만 등록하더라도 아카데미 모든 공예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이에요? 수강 기간도 평생이라 새롭게 올라오는 과목들까지 다 배울 수 있는데 현재 개설 된 공예 과목들만 하더라도 레진아트, 라탄공예, 캘리그라피, POP, 캔들, 가죽공예, 마크라메, 석고방향제, 태피스트리, 아크릴무드등, 젤리비누 등등 경쟁력 넘치는 공예들로 가득해요.

 

수강을 결정하고 내가 배울 과목 선택하면 초도 재료까지 무료로 보내주셔요. 재료들을 받으면 바로 강의 듣기 시작하면 된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이 제가 수강한 초크아트 강의인데 손이 클로즈업되서 잘보이죠? 이렇게 잘 보이는 데다가 실무 강사님이 설명도 어찌나 자세히 해주시는지 참 쉽게 배웠어요. 모든 과정이 기초부터 시작되니 여러분도 겁먹으실 필요 없어요.

 

수익활동 목적으로 초크아트 배우기 시작한 건 아니지만, 전문적으로 배워두기도 했고 수익활동 지원도 받을 수 있는데

그냥 끝내긴 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플랫폼 통해서 수익활동을 간단히 시작했어요.

아트픽샵이라는 이 플랫폼은 결제 시스템까지 전부 갖춰진 곳이라 따로 신경 쓸 부분이 전혀 없이 그저 상품을 올리고 주문이 들어올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끝이랍니다.

픽샵에 올린 상품은 네이버 쇼핑에도 함께 노출되니, 주문 들어오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도 않는다는 점

제가 제작한 초크아트 작품들 올려서 판매하고 있는데 용돈 벌이라고 하기엔 조금 더 많은? 수익을 벌고 있어요😁 

 

제가 나가는 출강도 픽샵을 통해 요청 받는 것이에요. 픽샵의 공예 작가 등록 페이지에 나를 등록해두면 다양한 기관에서 제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거든요. 프로필 확인 후 출강 요청을 보내주시죠! 강사 활동까지 참 손쉽게 가능하죠? 저는 이제 픽샵 말고도 다양한 분야에서 수익활동 해보려고 해요.

 

쵸크아트 배우기에 관심 있는 분들 저처럼 잘 배워서 수익도 내보시는 건 어떠세요?

제가 수강한 아카데미 강의 무료 샘플신청 해서 받아 보시라고 아래에 링크 남길게요. 전체 공예 강의 중 한 강 다 볼 수 있으니까 꼭 받아보세요!

 

 

초크아트 샘플강의 무료신청<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