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지런한 일상

[거진] 거진어촌계 활어센터 "해상 활어 도매횟집"

by 백마리👧🏻 2020. 6. 29.

저번주 주말은 가족들과 함께 했숩니다.

코로나19로 차에 있던 시간이 더 많았지만 바닷가 하면 회를 빼놓을 수 없죠

사람이 많은 점심시간을 피해 회 먹으러 다녀왔어요? :D

우리 가족이 정말 잘 가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거진어촌계 활어센터내 해상 활어 도매횟집이에요.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 거진항길 1길 62

위치 지도 참고해주세여

 

자리에 앉자마자 모둠회 중1, 물회2, 회덮밥1 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스끼다시를 세팅해주십미다

스끼다시는 간단하게 나오는 편이었어요.

 

저 멍게를 20대 후반에 처음 먹어봤잖아요? 생긴것때문에 거부감이 있었는데 부산살면서 한번 맛보았더니 환상의 맛이더라고요

싱싱하고 달짝지근하고 ..🤤

그뒤로 멍게를 먹기 시작했는데 모든 멍게가 달짝지근한건 아니였어요. 아무래도 멍게 철에 먹어야 맛있는 거겠죠? 

 

와사비섞은 초장에 푸욱 찍어먹으니 존맛

6월의 멍게는 넘 맛있네요 ㅠㅠㅠ 🧡부산에서 먹었던 그 맛입니댜 싱싱함 그자체

역시 바닷가 근처에서 먹어야해요? ✨

 

오징어회도 싱싱하니 좋았어요. 

 

식감 정말 최고 👍

 

제일 먹고 싶었던 물회

3개시키려다가 이모님이 양 많을거라고 2개만 시키라고 하셔서 2개 주문했더니

아니 글쎄 물회가 대야같은곳에 나와보리네요? 

저는 여기에 소면이 그렇게 말아먹고 싶었어요 . 날씨가 많이 더웠거든요 😭

 

얼음 동동 시원한 물회에 소면 퐁당,, 

회는 무슨맛으로 먹어? 했는데 물회 진짜 맛있어요 !!!!!!!!!!

 

저는 회알못이라 모둠회도 물회안에 넣어서 먹어버렸잖아요? 😝

물회 안에 들어있는 멍게도 진짜 맛있었고요

 

물고기조림,, 저거슨 밥도둑이었어요.

나중에 뼈만 앙상하게 남아있더라고여.

우리 아빠들은 물회에 소면이 맛있었는지 소면을 더 주문하시고 ㅋㅋㅋㅋㅋ

덕분에 나도 한그릇 더 말아 먹고 ^^^^

 

배불러서 매운탕은 맛도 못봤어요 

간단했던 스끼다시 대신 메인 메뉴에 충실했던 거진어촌계 활어센터 해상활어도매횟집 

왜때문에 우리가족이 여기를 찾아가는지 알겠더라고여,, 😃

이제 드라이브 한다고 하면 같이 따라나서야지 후후ㅋㅋㅋㅋㅋ

늦은 점심시간이었어서 배가 정말 많이 고팠기 때문에 회 잘 안먹는 나까지 회를 왕창 먹고 돌아왔네요

다섯명에서 16만원 나왔오여 ?푸짐한 한상 먹고 나왔는데 이정도면 착한가격이라고 생각 됩미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