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지런한 일상

[춘천] 퇴계동 1961 안동국밥 진국이에요

by 백마리👧🏻 2020. 6. 9.

20대 초반에 가보고 정말 오랜만에 찾아간 춘천 맛집

퇴계동 1961 안동국밥 

홈플러스 근처에 위치하고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 참고해주세요

 

안동국밥을 주문하고 앉으니 청양고추, 콩나물, 겉저리, 깍뚜기 밑반찬이 깔렸어요.

다른 손님들도 많이 계셔서 내부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안동국밥 이 외에도 장국밥, 뚝불고기, 갈비탕, 떡갈비, 불고기, 수육 등 메뉴가 다양했는데 메뉴판을 찍지 못했다는 저엄

ㅋㅋㅋㅋ

무튼 쨋든 여튼 제가 주문한 안동국밥의 가격은 8,000원 되시겠습니다☺

 

어른들은 밑반찬으로 나온 콩나물을 국밥 위에 올려서 드시더라고요.

순대국밥에 올라가는 부추 느낌일까여

사실 저는 뻘건 국물보다 맑은 국물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 곳 국밥은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고 맛있게 얼큰한것 같아요.

육개장과 국밥 그 사이,,,? 완전 진국이에요.

국밥을 뒤적뒤적해보니 많은 양의 고기가 들어있었어요.

부들 부들 푹 삶아진 고기녀석,, 좋다

 

시래기에도 매콤한 향이 잘 베어있어서 밥 한 숟가락 뜨고 위에 올려먹으면 아주 꿀맛탱입니다.

얼큰한 국밥에는 여윽시 뽀얀 쌀밥이잖아여? 말아먹어도 예술 😊 안에 무도 들어있는데 서걱서걱 식감도 예술이에요

퇴계동 1961 안동국밥. 오랫동안 지켜온 이유가 다 이유가 있네요. 다음에는 갈비탕 도전해봐야지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