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지런한 일상

[춘천] 거두리 먹자골목 찐맛집 "거두포차"

by 백마리👧🏻 2020. 6. 18.

오랜만에 거두포차 다녀왔숩니다.

이게 얼마만에 밖에서 마시는 수울이더냐

 

거두리 술집은 요기밖에 안갑니다.

안주가 끝내주기 때문입니다.

술마실때 안주 손도 안대는 나레기 여기서는 먹방을 찍고 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해주세여

 

이 날의 안주

뭉텅김치찌개 12.000원

소주에는 또 국물이 빠질 수 없져?

거두포차 뭉텅김치찌개 한번 맛보면 다른 술집 못갑니다 정말류ㅠㅠ..

 

간도 딱 맞고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오여?

가격에 비해 혜자스럽다고요.

 

보글보글

요 안주에 소주 세병은? 깐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r.... 우리 조금만 마시기로 했는데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자꾸 들어가네

 

배부르지만?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도 주문했어요.

 

먹겠다는 의지가 있다면 더 커질 수 있는거니까요? 🙄

돈까스의 가격은 14.000원입니다.

 

찍먹,,

 

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어요.

 

 

진짜 우리 처음처럼만 마시는데 이모님이 참이슬 주셔서 참이슬로 계속 달려버렸잖아요?

이 날 술도 정말 맛나게 마셨어요.?

술까지 맛나게 먹다니 참,,, 다음날이 삭제되긴 했지만요

 

그래서 거두포차는 맛없는게 뭐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