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정복

[편의점] cu 새싹화분컵케이크 귀여웡

by 백마리👧🏻 2020. 6. 5.

cu에 갔더니 냉장고에 작고 귀여운 화분이 하나 있는거에요??? 😮

아니 화분이 왜 냉장고에 있숴,,

궁금한건 못참는 저는 화분 하나 들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잘 키운 화분 케이크의 가격은 3300원 입니다.

 

그럼에도 시간은 흐르고 또 봄은 오네요

요즘같은 시기에 찰떡인 글귀까지 ㅜㅜㅜㅜㅜㅜ

 

냉장보관해야하는 화분 ㅋㅋㅋ 영양정보 보고 가실게여?

92g에 309칼로리면 음 🙄

 

하지만 저는 그냥 먹습니다.

살을 빼면 다이어트를 할 수 없기에 살을 빼지 않기 때문이죠.

 

새싹화분컵케이크 퍼먹는 숟가락도 귀여운 삽모양이에요

 

그럼 이제 먹어보자

 

물주면 새싹초콜릿이 자라날것만같아,,, 🤔

 

흙으로 표현된 까만알갱이들은 돼지바에 붙어있는 크런치? 맛과 비슷했어요.

밑에는 하얗고 부드러운 치즈크림쓰

굳이 표현하자면 티라미수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파보면 이렇게 얇은 빵시트도 나와요

크림8 빵2 정도의 느낌

 

요래 커피시럽도 들어있네여

 

저는 아무리 퍼봐도 3단이 같이 퍼지지가 않더라고요

음,, 뭐랄까 

커피시럽 퍼먹고 재빨리 빵을 떠먹어야했어요.

맛이 없던건 아니었지만 다시 사먹을거같지는 않은 그런거 ㅋㅋㅋㅋ 😋

삽으로 흙 퍼먹는 경험을 해보시고 싶으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