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정복

[편의점] gs25 스팸구이 닭강정 도시락 메뉴구성

by 백마리👧🏻 2020. 5. 6.

컵라면과 물을 바리바리 싸들고 시골로 출동,,

사실 시골집에도 쌀이랑 이것저것 있긴 하지만 일하다보면 해먹기 귀찮을거같아서 대충 때우기로 했어요.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엔 컵라면이 최고잖아유? '_',,,, 여태까지 그리 알고 있었어여?

그런데 일을 하고나면 더울것인데 따끈따끈 컵라묘니라니~

 

해서

시골 가는길에 gs25를 들려 도시락 두개를 샀찌요.

워낙 구석진곳에 있는 편의점이다보니 도시락 종류도 몇가지 없었어요.

제가 고른 도시락 중 하나를 오늘 소개해보겠습니다.

 

스팸구이 닭강정 도시락 입미다. 가격은 4.500원

선택권한이 별로 없었는데 스팸만 있어도 밥한끼 해결할 수 있는 나에게는 개이득 이고요? 🤗

닭은 사랑 아니겠어요?

도시락마다 젓가락이 포함되어있는줄알았는데 요리조리 살펴봐도 없었어여. 그러니까 편의점에서 꼭 챙기시길!

 

 

영양정보 보고가실게요오.

다른 분들 보면 총 내용량은 조금 더 높고 칼로리는 조금 더 낮던데,, 요즘 도시락 내용물이 바뀐걸까요?

검색해보니 어묵이 빠진거같아요.

제가 데려온 스팸 닭강정 도시락은 내용량이 낮고 칼로리는 높았습니닼ㅋㅋ그리고 도시락에 위생티슈도 없었어요.

근데 그게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나트륨이 넘치는걸 보아하니 맛있는 도시락일겁니다.

 

19년산 농협햅쌀이라니 밥맛은 먹기도 전에 알거같아여. 좋다 ,!!!!!!

반찬용기 빼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라고 했지만 저는 저 글을 이제서야 봅니다

 

네 그냥 다같이 2분을 돌려버린것이죠..

다행히도 전자레인지가 터진다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콘샐러드 그렇죠????

 

감자채도 간이 딱 맞아요. (개인적으로 짜게 먹는 편) 

식감도 괜춘,,🥰

 

볶음김치는 따끈 따끈 흰쌀 밥 위에 올려먹으면 괜찮아요.

 

맛 없는 스팸은 먹어본 적도 없습니다만? 

집에서 먹는 스팸보다는 살짝 싱거운 느낌인데 딱 좋더라고요.

편의점 도시락 스팸은 계란물을 입혀서 그런가?  내스타일~🤩

밥 양이랑 아주 딱 맞아 떨어지는 듯한 너낌이에요

 

 

요녀석은 닭강정인데요? 뭔가 옛날 양념통닭 느낌쓰?

닭냄새도 안나고 부들부들하니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면 저는 괜찮다고 봅니다.

큰 기대 없이 한끼 간단하게 한식스타일로 즐겨보았네요.

gs25 편의점 도시락 스팸구이 닭강정 도시락 추천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