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정복

[편의점] gs25 고진많 도시락, 고기가 진짜 많구나 ?

by 백마리👧🏻 2020. 5. 7.

 

안녕하세오?

어제에 이어 도시락 포스팅을

해봅니다.

 

 

[편의점] gs25 스팸구이 닭강정 도시락 메뉴구성

컵라면과 물을 바리바리 싸들고 시골로 출동,, 사실 시골집에도 쌀이랑 이것저것 있긴 하지만 일하다보면 해먹기 귀찮을거같아서 대충 때우기로 했어요.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엔 컵라면이 최고잖아유? '_',,,,..

q0r0.tistory.com

어제는 스팸구이 닭강정 도시락이었다면 오늘은 고진많 도시락입니다.

고기가 진짜 많구나를 줄여서 고진많 되시겠숩니다.

그래 고기귀신이 직접 고기가 얼마나 많은지 한번 봐주겠어 🙄

 

아니 근데 이 두개를 저 혼자 먹은건 아니에요 tmi겠지만 동생이랑 둘이 먹었어요. 뭐 그렇다구요.

 

도시락 선택권한이 없었는데 어떻게 이렇게 딱 두개가 남아있었어요. 저 정말 럭키걸인가여?

이런데다 운 다써서 저에게 남은건 살 뿐이고요? 😐

그래도 노동후에는 맛난걸 먹어줘야 합니다. 다들 아시져? 힘들었는데 맛없는거 먹으면 괜히 화나...

고기니까 맛있겠지 하고 집어들었지요.

 

고진많 도시락의 가격은 4,500원이에요.

 

영양정보를보니,, 스팸구이 도시락보다 칼로리가 높군여 925칼로리라니 세상에 마상에,,,🙄

 

맛있는건 고칼로리니까????????

전자레인지 2분 10초 돌려주었습니다.

 

언뜻 보기엔 고기가 정말 많아보여요?

7가지 반찬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 볶음김치를 말하자면? 고기들이 물릴때쯤 한번씩 밥 위에 올려먹고 입을 초기화 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다시 고기 먹을 수 있는 효과가 생기는 것이죠.

 

햄은 모두 다 아는 그 맛이구요?

저 고로케는 정말 노맛입니다. 눅눅해졌기 때문이죠.

이럴때 볶음김치를 먹어주는 것!

 

계란말이는 괜찮았어요.

편의점 도시락 계란말이 치고는 굉장히 촉촉하고 적당히 짭쪼름한 맛이 밥을 부릅니다.

 

닭강정 두개

옛날 양념치킨 맛 처*집 같은 너낌쓰~

 

개인적으로 이 도시락 반찬 중 소불고기가 제일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제육보다 양이 적어서 슬펐고여 😅

전체적으로 고기가 많다?라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고기가 잘고 야채가 많아서랄까..

 

다들 맛점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