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정복

[편의점] cu 펭수케이크 떠먹는 바닐라&초코롤

by 백마리👧🏻 2020. 5. 23.

신이나 신이나 엣헴엣헴 신이나 어른들의 뽀로로 펭수

언제부턴가 펭수에게 빠져있숩니다.

동생이 그녀의 덕질이라며 가족단톡방에 저의 발을 찍어 사진을 보내주었는데 신고있던 양말에도 펭수가 있었지뭐에여" 😆

 

이거슨 자이언트펭 떠먹는 바닐라&초코롤 ! 펭수얼굴이 그려져있길래 cu에서 공수해왔숩니다? 🤪

 

어렸을때  포켓몬씰을 모았다면 지금은 펭수씰입니다. 서른의 덕질 ㅋㅋㅋㅋㅋ

칼로리가 생각보다 낮네요 286

1일 1케이크하기 딱 좋을거같아요 :)

 

케이크라그런지? 지방이가 약간 후덜덜하지만 무시하고 먹어줍니다.

 

펭수씰말고도 떠먹을 수 있게 포크가 들어있오여.

이거 사실 라이브포토인데 옮기니까 움직이지를 않네요? 따로 작업하기 귀찮아서 그냥 올려봅니다.

 

펭수씰을 먼저 뜯어보겠습미당.

 

앗 없던게 나와서 행복 ,,,, ✨

 

아웅 귀여웡

 

크림위에 펭수얼굴 그려져있는건줄알았는데? 그냥 펭수얼굴이 띠부띠부씰 ㅎ

 

뜯어내면 요런 느낌입니다. 뭔가 몽글몽글해보여,,

 

묽은듯 꾸덕한듯 그런 크림이었어요. 

이때는 사실 바닐라크림만 들어있는줄알았어욬ㅋㅋ 빵 이름도 안보고 펭수얼굴만 보고 그냥 집어들었던거라?

살짝 느끼하다생각했는데 밑에 깔려있는 초코랑 초코롤을 함께 먹으니 괜찮더라고요.

 

요렇게 먹으니 또 맛이가 있어요??!

그래서 완케했습니다.

크림이 조금 더 묵직했더라면 좋았을거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