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정복

핵불닭볶음면 spicy 2x 강렬하게 두 배 더 화끈한 맛♨

by 백마리👧🏻 2020. 2. 28.

스트레스를 받으면 매운 음식으로 푸는 편입니다.

저와 같은 분들 많이 계실거라 믿어여. 

거의 오떡 매운맛을 시키거나 진짜 지금 당장 매운맛이 필요하다 할땐 불닭볶음면을 먹습니다.

 

이거슨 2017년 삼양식품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핵불닭볶음면입니다.

이때 마트 갈 때마다 없어서 내가 못 먹는 한정판이겠거니 하다가 동네 편의점에서 발견하고 냉큼 집어왔었죠.

그런데 핵불닭볶음면 아직 나오나요?

저는 요고 스트레스 받을 때 마다 하나씩 꺼내먹으려고 편의점에서 싹쓸이 해왔던 기억이 나요.

 

나의 불닭 레벨은 상위1% 신의경지인것인가..

이런 거 보면 꼭 쓸데없이 도전해보고싶지않나요? 한국인이라면 매운맛 도전해봅미다.

 

*주의: 빈속, 임산부, 노약자, 위염 등 매운맛 섭취에 민감한 분들의 주의를 당부합니다.

라는 글은 핵불닭볶음면을 다 해치우고서야 보았네요.

처음 먹기 전에 봤으면 빈속에 먹지는 않았겠지.. 아니 빈속이 아니었으면 배불러서 애초에 먹지도 못했을..

아모턴 처음엔 거의 유통기한만 보지 않나요? 나만그런가 '-'

무튼 쨌든 여튼 저는 그냥 불닭볶음면에도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넣어 먹는 편이라 핵불닭볶음면 니가 두 배로 강렬해봤자 얼마나 강렬하겠어 하면서 먹어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거 냄새부터가 엄청나게 강력했어요. 불닭과 엽떡은 구냥 신생아였음 응애

이건 콧구멍도 맵고 눈도 맵고 입술도 따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맛을 좋아하는 매덕이지만 핵불닭볶음면은 응꼬를 날려버리는 맛입니다.

스트레스 받을 때 마다 찾는 오떡 매운맛 같은 존재일거라 생각했는데 네~ 경기도 오산이었꾸요?

그래도 가끔씩 생각이 나요. 핵불닭 너란 녀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