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린이

[메이플스토리] 펫 스킬 자동물약 먹이기 사용방법

by 백마리👧🏻 2020. 2. 27.

 요즘 코로나 때문에 세상이 들썩들썩떠들썩합니다. 따듯한 물을 자주 마셔주고 손을 자주 씻고 외출 시 마스크 착용하는 것 이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다고 😣얼른 코로나가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그렇게 집순이는 코로나 핑계로 더 편하게 집에 있게 되어버렸꾸요..? 집에 콕 박혀있자니 심심해서 메이플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레벨 187까지 찍어버리는 이상한 일이 벌어졌습미당.

 

저는 아델이라는 사기캐입니다. 그냥 존x 쎄다.

아무튼 187까지 키우면서 가루나비를 사냥하는데 자꾸 hp는 줄어들구 숨지고

del키 정말 귀찮고? 해서 아델키우면서 받았던 펫 뿌우에게 자동물약스킬을 적용시켜주었습니다. 

 

그런데 나는 시작한지 얼마 안된 메린이었다는 사실.. 펫에 자동으로 물약 먹이는 기능을 사주었지만 어떻게 써야하는지 모르겠는거.. 검색하고 검색해서 알아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선 장비창에 들어가주세요.

 

그럼 장비, 캐시, 펫, A.D가 뜨는데 여기서 펫을 눌러주시구요.

 

PET HP에 물약을 넣어주면 끝

 

정말 간단한데 이것도 모르고 왜 물약안머겅? 했네요.

 

 물약사용 세팅 들어가서 경고표시를 조절해줍니다.

경고표시뜰때마다 펫 뿌우가 물약을 자동으로 먹어줘요 '-'

저는 그냥 50%으로 냅두었는데 정말 편해욬ㅋㅋ

왜 메이플에 현질을 하는지 알거같은 하루였쑵미다.

 

댓글